[공식]홍수현·마이크로닷, 해 넘겨 결별 인정.."헤어진 것 사실"(종합)

문지연 2019. 1. 8.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연인관계를 정리했다.

홍수현 소속사 관계자는 8일 스포츠조선에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마이크로닷은 SNS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상황임에도 뚜렷한 입장을 밝히지 않는 중이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지난 1997년 충북 제천의 목장을 매각하고 야반도주해 지인들에게 총 20억원대의 피해를 입힌 혐의로 피소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연인관계를 정리했다.

홍수현 소속사 관계자는 8일 스포츠조선에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확인했다. 지난 21일 처음 불거진 후 해를 넘긴 결별설에 대한 답변이다.

마이크로닷은 지난달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홍수현의 사진을 삭제했다. 마이크로닷은 앞서 부모님의 채무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마이크로닷은 논란이 불거진 후 "아들로서 책임지겠다"고 했지만, 현재는 그의 흔적을 찾아보기가 어렵다.

공개연애를 택했던 홍수현도 피해를 봤다. 잠적 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마이크로닷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인 tvN '서울메이트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도 관련 질문을 받아야 했다. 그는 당시 "방송에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고 했지만, 결국 관련된 질문이 계속해서 이어지자 "그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제가 말씀드릴 입장이 없는 거 같다. 특히 이 자리에선 그렇다. 죄송하다"며 곤혹스러워했다.

그러나 마이크로닷은 SNS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상황임에도 뚜렷한 입장을 밝히지 않는 중이다. 아들로서 책임지겠다는 입장과는 상반된 행보.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지난 1997년 충북 제천의 목장을 매각하고 야반도주해 지인들에게 총 20억원대의 피해를 입힌 혐의로 피소됐다. 수사 역시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지난 12일 인터폴이 마이크로닷의 부모들에게 적색수배령을 내렸지만, 마이크로닷과 부모 등에 대한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이영학, 자서전 출간...감옥서 복수 계획”
가수 맹유나, 심장마비로 사망…향년 29세
그리스, 방송 사고...‘노이즈 마케팅?’
이종수, 카지노 '포착'...“또 안갚았다”?
정준호 “부부 교환…” 이하정, 어금니 '꽉'
명품 'CNC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20자루한정!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6,000원 판매 100세트한정
'풋조이' 골프화 반값할인 '98,000원' 3피스 골프공 '6알' 증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