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알함브라' 현빈, 심쿵 멜로 눈빛 포착..본방 기대감 UP

신혜연 입력 2019.01.05. 10:24

배우 현빈의 애절한 눈빛이 돋보이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현빈은 낡은 건물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현빈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유진우 역으로 매회 수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파죽지세로 '현빈신드롬' 을 이어가고 있다.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현빈의 애절한 눈빛이 돋보이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현빈은 낡은 건물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끌어안아주고 싶을 만큼 쓸쓸하고 애틋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빈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유진우 역으로 매회 수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파죽지세로 ‘현빈신드롬’ 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0화에 이은 예고편에서 여주인공인 희주(박신혜)와 애틋한 모습이 공개되며 ‘멜로장인’ 으로 이름을 알렸던 그의 활약이 더욱 더 돋보일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VAST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