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절친 케미 브이(V)"..문근영X김혜성의 은밀하고 위대한 사생활 [★SHOT!]

김나희 입력 2019.01.03. 18:03

배우 문근영이 김혜성과 남다른 '절친 케미'를 뽐냈다.

문근영과 김혜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나무의 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두 배우. 김혜성 배우와 문근영 배우가 KBS2 예능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에서 다큐멘터리 PD로 변신합니다.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나희 기자] 배우 문근영이 김혜성과 남다른 '절친 케미'를 뽐냈다.

문근영과 김혜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나무의 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두 배우. 김혜성 배우와 문근영 배우가 KBS2 예능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에서 다큐멘터리 PD로 변신합니다.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는 문근영과 김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절친 케미'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한편 문근영과 김혜성은 오는 4일 저녁 8시55분 베일을 벗는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에서 각각 펭귄 편 다큐멘터리 연출가와 조연출로 참여했다.

특히 문근영은 3일 서울 영등포구 한 카페에서 열린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이 김혜성을 조연출로 추천했음을 밝혀, 이들의 친분을 짐작하게 했다. / nahee@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인스타그램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