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종료' 워너원 강다니엘 "꽃길만 걷자" [Oh!쎈 탐구]

조경이 2019. 1. 1. 0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너원이 해체 전 마지막 무대를 펼쳤다.

MC 노홍철이 이날 워너원으로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하고 이제 멤버들은 각자의 팀으로 돌아간다고 설명했다.

스윙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한 워너원은 '가요대제전'으로 공식적인 마지막 무대를 갖게 됐다.

무대를 마무리하고 강다니엘은 "올 한해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고 연말 무대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가수, 스태프분들, 감사드립니다. 워너원 고생 많이 했다. 내년에도 꽃길만 걷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경이 기자] 워너원이 해체 전 마지막 무대를 펼쳤다. 

31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이 열렸다. 노홍철, 윤아, 민호, 차은우의 진행으로 MBC를 통해 생중계됐다. 

MC 노홍철이 이날 워너원으로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하고 이제 멤버들은 각자의 팀으로 돌아간다고 설명했다. 스윙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한 워너원은 '가요대제전'으로 공식적인 마지막 무대를 갖게 됐다. 

워너원은 '켜줘' '에너제틱'의 무대를 선보였다. 워너원은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칼군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무대를 마무리하고 강다니엘은 "올 한해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고 연말 무대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가수, 스태프분들, 감사드립니다. 워너원 고생 많이 했다. 내년에도 꽃길만 걷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옹성우는 "1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워너원 하면서 값진 경험을 많이 했다. 흘러가는 몇초도 아깝다. 오늘로 저희 워너원이 활동 종료가 되지만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황민현은 "워너블 너무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이날 엑소,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트와이스, 워너원 등 대세 아이돌이 총출동 하는 역대급 라인업이 펼쳐졌다. 이들 외에도 에이핑크, 비투비, 갓세븐, 아이콘, 몬스타엑스, NCT 드림, 스트레이 키즈, 더 보이즈, 위너, 골든차일드, 구구단, 러블리즈, 마마무, 모모랜드, 빅스, 선미, 세븐틴,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비지, 바이브, 벤, 볼빨간사춘기, 윤미래, 홍진영, 환희, 선우정아 등이 이름을 올렸다./rookeroo@osen.co.kr

[사진]2018 MBC ‘가요대제전 : The Live’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