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하나 열애 "현재 남자친구 있다"..깜짝 고백에 '런닝맨' 일동 당황

입력 2018.12.31. 09:19 수정 2018.12.31. 10:27

배우 박하나가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썸타클로스' 특집으로 전혜빈, 수영, 한선화, 박하나, 성훈, 황치열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박하나는 성훈에 대해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을 한 적이 있는데 성훈이 상남자라 여자들에게 친절한 스타일이 아니다. 그런데 함께 운동을 한 다른 여자 연예인에겐 유독 친절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박하나는 "그땐 (남자친구가) 없었고 지금은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하나 열애 고백 사진=‘런닝맨’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박하나가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썸타클로스’ 특집으로 전혜빈, 수영, 한선화, 박하나, 성훈, 황치열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박하나는 성훈에 대해 “같은 체육관에서 운동을 한 적이 있는데 성훈이 상남자라 여자들에게 친절한 스타일이 아니다. 그런데 함께 운동을 한 다른 여자 연예인에겐 유독 친절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집에 갈 때 같은 방향이라고 데려다주는 걸 목격했다”고 밝혔고, 당황한 성훈은 “같은 방향이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박하나도 같은 동네에 살았지만 데려다주지 않았다는 것. 성훈은 “네가 왜 거기 살아. 너 그때 남자친구 있었잖아”라고 반박했다.

이에 박하나는 “그땐 (남자친구가) 없었고 지금은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박하나는 앞서 훈남 한의사와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그는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에 대해 “제가 가지지 못한 똑똑함을 가졌다”고 자랑해 부러움을 샀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