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문제적 남자' 이시원, 서울대 출신에 발명품 특허 출원까지 '엄친딸 정석'

입력 2018.12.26. 09:47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이시원의 스펙이 화제다.

이시원은 지난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박신영, 스텔라장, 박유림, 전성초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시원은 이미 두 차례 '문제적 남자'에 출연,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 화려한 스펙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그는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해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미생', '달려라 장미', '뷰티풀 마인드' 등에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문제적 남자’ 이시원 사진=이시원 SNS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이시원의 스펙이 화제다.

이시원은 지난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박신영, 스텔라장, 박유림, 전성초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이시원은 이미 두 차례 ‘문제적 남자’에 출연,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 화려한 스펙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시원은 서울대 경영학과, 서울대 대학원 진화심리학을 졸업한 재원이다.

그는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과학발명대회,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4살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발명을 시작해 총 6개의 발명품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한편 그는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해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미생’, ‘달려라 장미’, ‘뷰티풀 마인드’ 등에 출연했다.

최근 이시원은 tvN 드라마 ‘알함브라의 궁전’에서 현빈의 첫 번째 부인이자 현빈과 가장 친한 친구와 재혼한 이수연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