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마무, 이게 바로 '리얼 섹시지' [포토]

뉴스팀 입력 2018.12.25. 22:24

걸그룹 마마무가 역대급 섹시 의상을 입고 '가요대전'에 출격했다.

'THE WAVE'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8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 EXO, Wanna One, 레드벨벳, 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GOT7 등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사진부] 걸그룹 마마무가 역대급 섹시 의상을 입고 ‘가요대전’에 출격했다.

‘2018 SBS 가요대전’이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전현무와 조보아의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마마무는 몸매가 드러나거나 붙는 의상을 멤버별로 입고 섹시함 절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마마무 사진=SBS
‘THE WAVE’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8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 EXO, Wanna One, 레드벨벳, 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GOT7 등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했다.

또한 EXO가 오직 ‘2018 SBS 가요대전’만을 위한 감성 발라드 무대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GOT7 X WINNER X 세븐틴 X NCT X Wanna One 이 2018년 신드롬을 일으킨 명곡들을 재해석, 파워 보컬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레드벨벳과 트와이스가 ‘가요대전’만을 특급 콜라보를 성사, 여자 뉴트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공개한다. 이어 몬스타엑스와 세븐틴, Wanna One이 남자 뉴트로 무대를 담당, 여심을 자극하는 짐승돌로 변신했다. mkulture@mkculture.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