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가희, 출산 후 6개월 만에 비키니 소화 [똑똑SNS]

김도형 입력 2018.12.24. 15:45

가수 가희가 출산 이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가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 입은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닭치고 서핑'때 입었던 손바닥만 한 비키니가 들어가서 그저 행복하다. 치열하게 살기 바빴다. 애기 낳고 애 보느라 바빴다. 이제 평화를 찾아가고 있다.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어른들 말씀이 맞는 것 같다. 지금 좋다"고 덧붙였다.

가희는 지난 2009년부터 2012년까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데뷔해 활동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가수 가희가 출산 이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가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 입은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에 대해 “둘째 시온을 낳은 지 6개월이 훌쩍 넘었다”며 “둘째 낳고 조급한 마음에 살도 첫째 때보다 빨리 빼고 싶었다”고 전했다.

가희가 둘째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가희 인스타그램
이어 “운동할 시간을 많이 못 빼서 식욕억제만 시키고 살을 뺐다. 많이 돌아왔지만 예전과는 다른 느낌”이라며 “지금은 좀 여리해진 느낌이 나쁘진 않지만 건강을 위해 이제 운동도 조금씩 시작해야겠다”고 설명했다.

또 “‘닭치고 서핑’때 입었던 손바닥만 한 비키니가 들어가서 그저 행복하다. 치열하게 살기 바빴다. 애기 낳고 애 보느라 바빴다. 이제 평화를 찾아가고 있다.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어른들 말씀이 맞는 것 같다. 지금 좋다”고 덧붙였다.

가희는 지난 2009년부터 2012년까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데뷔해 활동했다. 이후 2016년 사업가 양준무와 결혼했다. 같은 해 첫째 아들 노아 군을 낳은데 이어 지난 6월 둘째 아들 시온 군을 낳았다. mkculture@mkculture.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