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여러분 덕분, 떨리는 마음"..프로미스나인, 눈물의 약속회

입력 2018.12.24. 10:11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22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640 아트홀에서 스페셜 팬이벤트 '소중히 간직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소중히 간직해'는 프로미스나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빠짐없이 함께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로, 그동안 열린 프로미스나인 '약속회' 중 총 9회 이상 참여한 팬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22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640 아트홀에서 스페셜 팬이벤트 '소중히 간직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소중히 간직해'는 프로미스나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빠짐없이 함께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로, 그동안 열린 프로미스나인 '약속회' 중 총 9회 이상 참여한 팬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뜨거운 환호 속 무대에 등장한 프로미스나인은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열렬한 환영에 화답했다. 이어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포토북 제작 과정을 담은 언박싱 영상을 감상한 후 약속회를 진행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등을 이야기하며 그동안의 추억을 되새겼다.

이후 프로미스나인은 포토북 사인회를 통해 아홉 멤버 모두의 친필 사인을 담은 포토북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멤버들은 앞으로도 소중한 추억을 더 많이 함께하자는 의미의 약속도 맺으며 2019년에도 더 활발한 활동 및 팬서비스를 예고했다.

특히 준비된 코너 외에도 프로미스나인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나누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무대 중 하나인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 무대를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마무리했다.

이벤트를 마친 후 프로미스나인은 "항상 팬 분들 앞에서는 떨리는 것 같다. 여기까지 올 수 있던 것도 팬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언제나 발전하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겠다"는 진심어린 소감을 남기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