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지적참견시점' 송은이, 10kg 감량한 황광희에 "연예계 3대 촛농이다"

서동우 기자 입력 2018.12.22. 23:32

'전지적참견시점' 송은이가 다이어트를 한 황광희에 연예계 3대 촛농이라고 말했다.

22일 밤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황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은이는 "연예계 다이어트 2대 촛농이 있다"며 "1대 촛농 조영구와 2대 촛농 정준하에 이어 3대 촛농이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을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 © News1

(서울=뉴스1) 서동우 기자 = '전지적참견시점' 송은이가 다이어트를 한 황광희에 연예계 3대 촛농이라고 말했다.

22일 밤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황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이어트를 하고 나타난 황광희의 모습에 멤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송은이는 "연예계 다이어트 2대 촛농이 있다"며 "1대 촛농 조영구와 2대 촛농 정준하에 이어 3대 촛농이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이영자는 황광희에 "몇 킬로가 빠진 거예요"라고 물었다. 이에 황광희 머뭇거리며 "10kg을 뺐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윤은 "투샷이 잡히면 얼굴 사이즈때문에 너무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을 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dws@news1.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