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서울신문

인생술집 오영주 "송승헌 '하트시그널' 결과 알려달라고.."

임효진 입력 2018. 12. 21. 09:41 수정 2018. 12. 21. 10:01

기사 도구 모음

'인생술집' 오영주가 송승헌의 영어 과외선생님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오영주는 "송승헌"이라 밝히며 "작년에 송승헌 씨와 송승헌 씨 친구분을 상대로 6개월 정도 영어 과외를 했다"고 말했다.

MC 한혜진은 "그래서 송승헌 씨 영어 실력은 레벨업이 됐냐"고 물었고, 오영주는 "그렇다. 그동안 노력을 많이 해 오셔서 실제로도 잘 하셨고, 무엇보다 열정이 가득하셨다"고 답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인생술집 오영주

‘인생술집’ 오영주가 송승헌의 영어 과외선생님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위너 강승윤, 김진우,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김장미, 오영주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김희철은 “오영주가 신동엽 절친의 과외 선생님이었다는데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오영주는 “송승헌”이라 밝히며 “작년에 송승헌 씨와 송승헌 씨 친구분을 상대로 6개월 정도 영어 과외를 했다”고 말했다.

오영주는 이어 “‘하트시그널’에 출연했을 때도 잘 보고 있다고 연락이 왔다. 그러면서 자기한테만 결과를 좀 알려달라 하더라. 그래서 ‘죄송하다’ 그랬더니 섭섭해 하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한혜진은 “그래서 송승헌 씨 영어 실력은 레벨업이 됐냐”고 물었고, 오영주는 “그렇다. 그동안 노력을 많이 해 오셔서 실제로도 잘 하셨고, 무엇보다 열정이 가득하셨다”고 답했다.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