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서울경제

'인생술집' 김장미 "박재범, 한참 날 따라다녀..알고 보니 뮤비 섭외"

김호경 기자 입력 2018. 12. 21. 00:24

기사 도구 모음

'인생술집' 김장미가 박재범 뮤직비디오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김장미는 "왠지 모르게 박재범이 날 따라다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알고 보니 나를 뮤직비디오에 섭외하려고 했던 거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한혜진은 김장미에게 "박재범이 출연료를 줬냐"고 물었고, 김장미는 "받았다"라고 답했다.

과거 김장미는 박재범의 'SOLO'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서울경제] ‘인생술집’ 김장미가 박재범 뮤직비디오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김진우, 강승윤, 오영주, 김장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장미는 “뉴욕에서 멀티숍을 운영했다. 박재범의 콘서트에 가게 됐는데 알고보니 내 친구의 친구였다”고 밝혔다.

이어 김장미는 “왠지 모르게 박재범이 날 따라다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알고 보니 나를 뮤직비디오에 섭외하려고 했던 거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한혜진은 김장미에게 “박재범이 출연료를 줬냐”고 물었고, 김장미는 “받았다”라고 답했다.

과거 김장미는 박재범의 ‘SOLO’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김호경기자 khk010@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