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끝까지 사랑' 홍수아, 정혜인X아역배우들과 오붓 한때 [M+★SNS]

입력 2018. 12. 17. 20:10

기사 도구 모음

'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 중인 동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홍수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쁜 엄마랑 이모이지만 너희들을 너무나 사랑해 해맑고 순수한 송이, 윤수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바라요 막바지 촬영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네 사람은 KBS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끝까지 사랑’ 홍수아 정혜인 이아라 송민재 사진=홍수아 인스타그램

[MBN스타 김노을 기자] ‘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 중인 동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홍수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쁜 엄마랑 이모이지만 너희들을 너무나 사랑해 해맑고 순수한 송이, 윤수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바라요 막바지 촬영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수아를 비롯해 정혜인, 이아라, 송민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다정한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네 사람은 KBS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