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유나, 알고보니 '강남미인' 과대언니?..걸크러시 매력 '눈길'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입력 2018.12.17. 18:45 수정 2018.12.17. 19:45

배우 박유나가 'SKY 캐슬'에 합류하는 가운데 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박유나는 1997년생으로 지난 2015년 KBS 2TV '발칙하게 고고'를 통해 데뷔했다.

특히 최근에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과대표 유은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소속사 크다컴퍼니에 따르면 박유나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 차세리 역으로 출연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유나 / 사진=박유나 인스타그램

배우 박유나가 'SKY 캐슬'에 합류하는 가운데 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박유나는 1997년생으로 지난 2015년 KBS 2TV '발칙하게 고고'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비밀의 숲', '더패키지', '모두의 연애' 등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에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과대표 유은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소속사 크다컴퍼니에 따르면 박유나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 차세리 역으로 출연한다. 차세리는 차민혁(김병철), 노승혜(윤세아) 부부의 장녀로 하버드대학교에 재학 중인 '엄친딸' 캐릭터다.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enter@sportshankook.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