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X정해인, 오늘(17일) FNC 시즌송 발표 '수익금 기부'(공식입장)

황혜진 2018. 12. 17.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겨울 시즌송이 베일을 벗는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하는 FNC 아티스트들의 마음을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잇츠 크리스마스'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학교가 필요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건축 지원에 기부돼 더욱 뜻 깊은 연말을 만든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FNC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겨울 시즌송이 베일을 벗는다.

FNC 소속 연예인들이 참여한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는 12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하는 FNC 아티스트들의 마음을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한 멜로디 위로 소속 가수와 배우, 예능인들의 가창력은 물론, 아티스트들 간의 새로운 조합으로 유쾌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잇츠 크리스마스’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학교가 필요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건축 지원에 기부돼 더욱 뜻 깊은 연말을 만든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FT아일랜드를 비롯해 AOA 엔플라잉 SF9 체리블렛 등 가수 5팀, 조재윤 박광현 성혁 박두식 정해인 정유진 곽동연 등 배우 7인, 김용만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조우종 문지애 이세영 등 예능인 10인이 마음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소속 연예인들이 착용한 후드 티셔츠는 FNC의 비영리재단법인 LOVE FNC에서 제작한 것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일정 금액을 후원하면 리워드로 후드 티셔츠를 제공하는 공감 펀딩을 진행한다.

FNC의 콘텐츠 제작 능력과 소속 연예인들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활용해 특별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기부(Donation)를 결합한 ‘엔터도네이션’에 앞장서고 있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FNC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FNC LAB은 기존의 음악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은 신선한 조합을 시도해 아티스트의 숨은 매력을 찾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정소민 ‘청순 글래머’ [포토엔HD] 사유리 “이상민, 섹시女 만난다는 찌라시 있다”(미우새)[결정적장면]‘청담동 출신’ 오지헌 “어릴 때 수영장 딸린 100평 집 살아”[결정적장면]‘궁민남편’ 안정환, 24년 전 외상값 못 갚았다 “5년 전 세상 떠나”[결정적장면]황교익 “수요미식회서 떡볶이 맛없다고 했다가 아주 난리 났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