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아시아경제

'설렘주의보' 윤은혜 근황, 눈 맞으며 아이 같은 환한 미소

온라인이슈팀 입력 2018.12.15. 11:00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출연하는 윤은혜의 근황이 화제다.

14일 윤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예쁜 눈 구경하느라 신난 하루를 보냈더랬죵? 근데 느~므 춥네요 ㅠㅠ감기 조심하세용 ~!!"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윤은혜는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윤유정 역을 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윤은혜 인스타그램 캡처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출연하는 윤은혜의 근황이 화제다.

14일 윤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예쁜 눈 구경하느라 신난 하루를 보냈더랬죵? 근데 느~므 춥네요 ㅠㅠ감기 조심하세용 ~!!”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을 보면 윤은혜는 긴 머리를 흩날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눈을 맞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그는 쌓인 눈에 자신의 이름을 적으며 아이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영상을 본 팬들은 “다음 작품은 연말을 바쁘고 기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용~~연말 드레스 입은 모습 다시 볼 수 있기를^^” “설렘주의보 잘 보고 있어요” “누나 예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윤유정 역을 맡았다. 그가 출연하는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와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가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