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컬투쇼' 러블리즈 케이, 심형탁이 인정한 리락쿠마 덕후

정안지 2018. 12. 7.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러블리즈 케이가 리락쿠마 덕후임을 인증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덕이~' 코너에는 심형탁과 러블리즈 케이가 출연했다.

이때 케이는 "러블리즈 덕후가 많다"는 김태균의 말에 "많아졌다"며 웃었다.

케이는 곰돌이 리락쿠마 덕후라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컬투쇼' 러블리즈 케이가 리락쿠마 덕후임을 인증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덕이~' 코너에는 심형탁과 러블리즈 케이가 출연했다.

케이는 이날 다른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운 김민경을 대신해 자리를 채웠다.

심형탁은 "실제로 처음 봤다. 너무 깜짝 놀랐다. 너무 미인이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DJ 김태균은 "김민경 씨가 너무 바빠서 못 나왔다"고 말했고, 심형탁은 "너무 감사하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때 케이는 "러블리즈 덕후가 많다"는 김태균의 말에 "많아졌다"며 웃었다.

케이는 곰돌이 리락쿠마 덕후라고. 케이는 "중학교 때 신촌역에 리락쿠마 1호점이 입점 했었다. 그때 처음보고 '이거다' 생각을 했다. 그때부터 모으기 시작해서 지금은 셀 수 없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2~300개는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심형탁은 "300개면 덕후로 인정할 수 있다"면서 "나는 500개 정도 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케이가 속한 러블리즈는 최근 신곡 '찾아가세요'로 활동 중이다.

케이는 "이번 주부터 음악 방송을 시작했다"며 "아련한 감성이 담긴 명곡이다. 많이 들어달라"며 즉석에서 '찾아가세요'를 한 소절 들려줬다.

현재 케이는 KBS2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이다. 케이는 "생방송을 앞두고 항상 걱정을 너무 많이 한다"면서도 "그 떨림이 너무 짜릿하다"고 밝혔다.

또한 케이는 '향수 덕후' 사연에 "꽃 향을 좋아한다. 중학교때부터 계속 똑같은 것 만 쓴다"고 말했다.

이때 김태균은 "덕질을 하는 멤버가 또 있느냐"고 물었고, 케이는 "진 양이 스누피를 좋아한다. 그 친구도 스누피를 모은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케이는 "러블리즈 '찾아가세요' 많이 사랑해달라"며 "러블리즈 완전체로 불러달라"며 인사를 건넸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달 26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생츄어리(SANCTUARY)' 발매,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춥다! 추워! 큰 일교차, '발열조끼'로 한방에 해결!
이만기♥한숙희, 리얼 일상…속옷 활보
화사 “국민 가슴 될 뻔” 아찔 노출
인터넷 생방송중 성폭행 시도한 40대
마닷 큰아버지 “친동생, 내 돈 갖고 도망”
유명 배우, 모델과 불륜?..사진 공개 ‘충격’
명품 '금장퍼터' 71%할인 '99,000원' 선착순 20명!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풋조이 보아골프화, 51%할인 '98,000원' 사은품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