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측 "윤세아 반격 시작, 쌍둥이 아들 지킨다"

황혜진 2018. 12. 6. 0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Y 캐슬' 윤세아가 쌍둥이 아들을 지키기 위해 반격을 시작한다.

그 가운데, 민혁의 시험 성적 압박으로부터 쌍둥이 아들 차서준(김동희)과 차기준(조병규)을 지키기 위한 승혜의 반격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승혜 역시 쌍둥이 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스트레스를 주는 남편 민혁 앞에서 주눅 들지 않고 맞섰다.

하지만 지난 4회에서 주영이 다시 한서진(염정아)을 선택했기에 승혜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하는 쌍둥이 아들을 지켜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KY 캐슬’ 윤세아가 쌍둥이 아들을 지키기 위해 반격을 시작한다.

배우 윤세아는 최근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에서 우아한 외모와 고상한 말투를 갖춘 ‘로열패밀리형’ 엄마 노승혜 역으로 열연 중이다. 매사 순종적인 듯해도 남편 차민혁(김병철)과 ‘캐슬퀸’ 사이에서 맞는 말만 하는 은근한 사이다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 가운데, 민혁의 시험 성적 압박으로부터 쌍둥이 아들 차서준(김동희)과 차기준(조병규)을 지키기 위한 승혜의 반격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SKY 캐슬에서 가장 이상적인 모자상을 그리는 승혜와 쌍둥이 ‘준준 형제’ 서준과 기준. 함박눈이 내리자 “이런 날 무슨 공부야”라며 함께 장난을 치는 세 사람의 모습은 사랑스러웠다. 순하고 배려 깊은 형 서준과 머리가 좋지만 반항기가 있는 동생 기준은 성향은 다르지만 엄마를 위하는 마음만큼은 같았다. 민혁이 주도하는 지옥 같은 독서토론과 형제간 경쟁을 부추기는 살벌한 스터디룸을 견디는 것도, “나 진짜 엄마 구박받는 거 보기 싫은데”라고 생각했기 때문.

승혜 역시 쌍둥이 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스트레스를 주는 남편 민혁 앞에서 주눅 들지 않고 맞섰다. “다시는 서준이, 기준이 몰아대지 말아요. 당신 열등감을 채워줄 상대도 아니고 당신 화풀이 대상도 아니에요”라는 승혜의 매서운 모습은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엄마일 때만 발휘되는 것이었다. 이기심과 경쟁심을 불러일으키는 교육 방식을 가진 남편을 막기 위해 김주영(김서형)에게 입시 코디를 받으려고도 했다. 하지만 지난 4회에서 주영이 다시 한서진(염정아)을 선택했기에 승혜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하는 쌍둥이 아들을 지켜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앞서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서 “승혜 씨가 할 수 있는 것부터 해봐요. 애들 지켜야죠. 엄마니까”라는 이수임(이태란)의 말을 듣고 깊은 생각에 빠진 승혜. “나도 당신도 목적은 애들 성적이에요. 단지 방법이 다를 뿐이지”라며 민혁에게 본격적으로 맞서기 시작했다. 비록 민혁은 “다른 게 아니라 당신이 틀렸지”라고 차갑게 대응했지만. 분노가 폭발한 승혜가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선택한 방법은 무엇일까.

제작진은 “얌전하고 순종적인 삶을 살아온 승혜에겐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이 숨겨져 있다. 그 폭탄은 승혜가 쌍둥이 아들을 지키고자 할 때 비로소 터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민혁의 압박으로부터 서준과 기준을 지키고 올바르게 키워내고 싶은 승혜가 과연 어떤 방법을 택했을지, 그로 인해 모두에게 속 시원한 일격을 날릴 수 있을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덧붙이며 이번 주 방송에 궁금증을 더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마이크로닷 부모 뉴질랜드 저택 포착, 확인된 소유재산만 25억[결정적장면]문가비 과감한 비키니, 엄마가 찍어준다는 노출 사진[SNS★컷]콜라병 몸매 윤은혜. 딱 달라붙는 전신수영복에 섹시美↑[SNS★컷]“럭셔리 테라스까지” 손예진, 갤러리 뺨치는 예쁜누나 집 최초공개(집사부일체)권오중 아들 오진 판정받은 근이영양증..근육 없어지는 희귀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