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연말 팬미팅 3분 만에 전석 매진 '막강 티켓파워'

황지영 2018. 12. 4.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연말 팬 미팅이 티켓 예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됐다.

30, 31일 양일간 개최되는 ‘2018 인피니트 팬 미팅 ‘포에버(Forever)’’의 티켓 예매가 지난 3일 오후 8시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인피니트의 막강한 이름값을 보여줬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트래픽이 순간적으로 몰리며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1년 만에 열리는 인피니트의 단독 팬 미팅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인피니트는 이번 연말 국내 팬미팅으로 대만, 일본, 마카오에 이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무리한다. 마지막 피날레인 국내 팬미팅까지 전석 매진시키며 탄탄한 팬덤을 과시했다. 그동안 이들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개최했던 콘서트와 팬 미팅 모두 한 차례도 빠짐없이 전 회차 매진하는 저력을 보여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의 팬 미팅에 대한 높은 관심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팬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와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팬 미팅은 올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미로 31일에는 오후 10시에 공연을 시작해 2019년 새해 카운트다운을 팬들과 함께할 것을 예고했다.

‘2018 인피니트 팬 미팅 ‘포에버(Forever)’’는 30일 오후 6시, 31일 오후 10시 양일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황지영기자

[초점IS] '무도'와 함께 사라진 유재석, MBC 연예대상 세대교체

산이 \"남혐 안하면 욕하고 아빠도 범죄자래…메갈은 정신병\"

모모랜드 주이에게 온 반성문…‘학폭’ 루머 유포자 고소 취하

MMA 측 \"어쨌든 손태영에게 가수석 준 게 잘못\"

[화보] 킴 카다시안, 가슴 간신히 가린 아찔 드레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