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나눔로또→동행복권, 8일부터 MBC서 추첨 생중계
김소연 입력 2018. 12. 03. 11:30기사 도구 모음
행복드림 로또가 동행복권으로 이름이 바뀌는 가운데 추첨 방송 생중계 역시 SBS에서 MBC로 바뀐다.
MBC는 3일 "개그맨 서경석과 임현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오는 12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로또복권은 오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MBC에서, 연금복권은 오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드라마에서 생방송 추첨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행복드림 로또가 동행복권으로 이름이 바뀌는 가운데 추첨 방송 생중계 역시 SBS에서 MBC로 바뀐다.
MBC는 3일 "개그맨 서경석과 임현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오는 12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MBC는 또 ‘행복드림 로또 6/45’는 복권기금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알아보고, 복권기금이 쓰이는 현장을 휴먼 다큐로 만나볼 수 있는 ‘행복한 세상’ 코너를 신설했다. 또한 기존 로또 추첨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만남도 예고했다.
'나눔로또'가 맡고 있던 복권수탁 사업자가 지난 2일부터 '동행복권'으로 변경됨에 따라 로또의 이름도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바뀐다. 동행복권은 향후 5년간 로또와 연금복권, 인쇄복권, 전자복권 등의 수탁업무를 맡으며 고객 개인정보와 예치금 서비스 등 나눔로또가 맡았던 복권 관련 제반 업무 역시 전부 동행복권으로 이전된다.
로또복권은 오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MBC에서, 연금복권은 오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드라마에서 생방송 추첨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김정숙 여사, MC 김상중 만났다..무슨 일?
- 조정민, 미녀 가수의 화려한 일상 뒤 진솔한 일상 공개
- 손태영, 아들 특혜 논란에 "팬 분들께 죄송" 사과
- JYP 주가 급등에 박진영 올해 주식 재산 1291억↑
- 성룡 자서전..성매매-음주운전-도박-내연녀 고백
- 음성군 청사에 '복도 갤러리' 등장…지역 화가 작품 전시
- ‘고등래퍼4’ 김우림→이상재, 멘토들 매료시킨 ‘학년 대항 싸이퍼’
- 승리, 특수폭행교사일까 연예인 수난일까 [MK현장]
- ‘나 혼자 산다’ 화사 “컴백 직전 할머니 임종, 독기 품고 무대”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 해명 “일주일만 화해, 더 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