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손예진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 고난도 동작 완벽소화

정시내 입력 2018.12.03. 09:18

배우 손예진이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에게 필라테스를 가르쳐주는 배우 손예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약속을 잘 지키는 성격의 손예진이 '오늘 나와의 약속'으로 꼽은 것은 바로 필라테스.

손예진은 멤버들과 함께 10년 넘게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장으로 향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손예진 집사부일체.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배우 손예진이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에게 필라테스를 가르쳐주는 배우 손예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손예진은 멤버들과 MT를 떠나기 전에 꼭 들려야 할 곳이 있다고 밝혔다. 약속을 잘 지키는 성격의 손예진이 ‘오늘 나와의 약속’으로 꼽은 것은 바로 필라테스. 손예진은 멤버들과 함께 10년 넘게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장으로 향했다.

손예진은 “10년 넘게 다니고 있다. 소속사도 19년 됐다. 데뷔 때 만난 대표님과 쭉 함께다”고 말했다. 손예진과 함께 운동하는 필라테스 강사는 “손예진 씨는 TRX라는 운동이 있는데 자격증도 갖고 있다. 자격증을 딴 지 8년 넘었다”고 말했다.

머리카락을 동그랗게 말아 묶은 손예진은 완벽한 자세로 고난도 동작을 소화했다. 특히 군살을 찾을 수 없는 슬림한 몸매로 이목을 모았다. 손예진의 동작을 본 멤버들은 “발레 공연 한 편을 본 것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