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워너원의 특급 애교♥..형님들도 녹았다 [★밤TView]

이유경 인턴기자 2018. 12. 1. 2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워너원이 특급 애교와 예능감으로 형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전학생으로 워너원이 등장했다.

'아는형님'에 두 번째 출연한 워너원은 강다니엘의 참여와 함께 처음으로 완전체로 등장했다.

이들은 '아는형님' 멤버들에 "보고싶었다"며 반갑게 인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유경 인턴기자]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보이그룹 워너원이 특급 애교와 예능감으로 형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전학생으로 워너원이 등장했다.

'아는형님'에 두 번째 출연한 워너원은 강다니엘의 참여와 함께 처음으로 완전체로 등장했다. 이들은 '아는형님' 멤버들에 "보고싶었다"며 반갑게 인사했다.

강다니엘은 '하트 장인'으로 다양한 하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은 각자 김재환의 뽀뽀 하트, 옹성우의 육체미소동 하트, 하성운의 웨이브 하트, 배진영의 하트 총알로 애교를 대방출 했다.

라이관린은 지난번 출연에 비해 한층 성장한 한국어 실력을 선보였다. 라이관린은 민경훈과 '당연하지' 게임으로 한국인도 놀랄 한국어 실력을 뽐냈다.

민경훈이 한국어를 잘하는 라이관린에게 "너 사실 외국인 아니지?"라고 묻자, 강다니엘은 "사실 '이관린'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워너원은 촬영 내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댄스 대결에서는 '롤리폴리', '곤드레만드레', '아브라카다브라' 등의 노래에 맞춰 단체로 막춤을 추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했다.

[관련기사]☞BTS 이병헌 워너원이 한자리..AAA 비하인드 공개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와 이혼 2년만에 결국..정인욱♥허민, 결혼식장에서 밝힌 딸 돌잔치 계획강한나, 엉덩이 문신 오해 받을만하네..뒤태가마이크로닷 母 단독인터뷰 "도피NO..조사 받을것"

이유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