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강다니엘, "지코처럼 '1회 1출연' 하고 싶어" 불꽃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아는 형님'에서 강다니엘과 형님들이 '1회 1출연'을 걸고 승부를 펼친다.
지난 출연 당시 강다니엘이 선보인 비보잉 댄스는 '아는 형님' 공식 영상 클립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또 강다니엘은 "'아는 형님' 1회 1출연이 소원이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형님들에게 '1대 7 대결'을 제안하면서 "내가 이기면 지코처럼 '아는 형님' 1회 1출연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조건을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JTBC ‘아는 형님’에서 강다니엘과 형님들이 ‘1회 1출연’을 걸고 승부를 펼친다.
1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는 그룹 워너원이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두 번째 ‘아는 형님’ 나들이에 나선 워너원 멤버들이 다시 만난 형님들에게 그간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최근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지난 출연에 이어 또 한번 비보잉 실력을 뽐냈다. 지난 출연 당시 강다니엘이 선보인 비보잉 댄스는 ‘아는 형님’ 공식 영상 클립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다시 한 번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 강다니엘은 “’아는 형님’ 1회 1출연이 소원이다”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형님들에게 ‘1대 7 대결’을 제안하면서 “내가 이기면 지코처럼 ‘아는 형님’ 1회 1출연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조건을 걸었다. 강다니엘이 제시한 종목을 들은 형님들은 자신들이 승리할 수 있을지 우려를 표했다. 반면 강다니엘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알 수 없는 승부의 결과에 대해 궁금증이 모인다.
‘아는 형님’은 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재이, 5살 연상 프랑스 대학 교수와 12월 결혼
- 비 소속사, "어머니 관련 채무 주장 상대측, 모욕적 폭언+합의금 1억원 요청"(전문)
- 도끼, 세무 조사 청원 논란까지 부른 후 해명 "합의했다"(전문)
- [단독] 블랙핑크 제니 '넋 놓게되는 미모'
- 조보아 '드레스 사이 섹시한 각선미'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안정환 어쩌나, 끊임 없는 폭로…"요즘도 그런 감독이 있다니" 술렁 ('뭉찬') | 텐아시아
- 홍인규, 결국 매니저에 공개 사과…"그동안 미안했다" ('독박투어3') | 텐아시아
- [종합] "앞으로 악플 달지 마세요"…유세윤, 홍인규와 불화설 종식 ('독박투어3') | 텐아시아
- 'YG 떠난' 주우재, 억대 차량 타고 등장…"타던 것 아니고 새 차" ('놀뭐') [종합]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