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멜론 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공개..방탄소년단·워너원·블랙핑크 출격

2018. 11. 30.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오는 12월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국내 음악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 10회째를 맞이한 '멜론뮤직어워드'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던 모든 것이 공개된다.

한편, '카카오와 함께하는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8 멜론 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공개 사진=‘2018 멜론 뮤직어워드’

[MBN스타 신미래 기자]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오는 12월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최종 라인업과 함께 안방 1열에서도 열정적으로 ‘국내 최대 대중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꿀잼 포인트를 제안한다.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최정상 아티스트와 꽁꽁 숨겨진 출연자 찾기

앞서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마마무, 방탄소년단, 볼빨간 사춘기, 비투비, 워너원, 에이핑크, 블랙핑크, 아이콘 포함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들이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멜론 관계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숨바꼭질 아티스트들이 존재한다”며 “11월30일 자정(24시)까지 투표가 진행되는 만큼, 수상자와 출연자를 미리 예상해보는 것도 방송의 재미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방송/영화 시상식 능가하는 화려한 스타들의 방문

화려한 공연만큼 멜론뮤직어워드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는 방송대상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스타들의 대거 등장이다. 특히 올해는 이동욱, 이영자, 손태영, 이상윤, 최다니엘, 이상엽, 남지현, 이유비, 정소민, 박성광 등 장르를 뛰어넘어 종횡무진 활동중인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축제를 만끽할 예정이다.

#. 10주년을 맞은 멜론뮤직어워드 히스토리 돌아보기

국내 음악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 10회째를 맞이한 ‘멜론뮤직어워드’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음악팬과 아티스트, 음악산업 관계자가 함께 만들어 온 ‘멜론뮤직어워드’의 이야기에 귀기울여보자.

한편, ‘카카오와 함께하는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