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2018 멜론뮤직어워드' 초호화 라인업 최종버전 공개(공식)

이민지 2018. 11. 30. 0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 최종라인업이 공개됐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 측은 11월 30일 최종 라인업과 안방 1열에서도 열정적으로 '국내 최대 대중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꿀잼 포인트'를 함께 제안한다.

국내 음악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 10회째를 맞이한 '멜론뮤직어워드'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던 모든 것이 공개된다.

한편, '카카오와 함께하는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2018 멜론뮤직어워드' 최종라인업이 공개됐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 측은 11월 30일 최종 라인업과 안방 1열에서도 열정적으로 ‘국내 최대 대중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꿀잼 포인트’를 함께 제안한다.

1.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최정상 아티스트와 꽁꽁 숨겨진 출연자 찾기

앞서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마마무 ▲방탄소년단 ▲볼빨간 사춘기 ▲비투비 ▲워너원 ▲Apink ▲BLACK PINK ▲iKON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들이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멜론 관계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숨바꼭질 아티스트들이 존재한다”며 “11월30일 자정(24시)까지 투표가 진행되는 만큼, 수상자와 출연자를 미리 예상해보는 것도 방송의 재미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2. 방송/영화 시상식 능가하는 화려한 스타들의 방문

화려한 공연만큼 멜론뮤직어워드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는 방송대상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스타들의 대거 등장이다. 특히 올해는 ▲이동욱 ▲이영자 ▲손태영 ▲이상윤 ▲최다니엘 ▲이상엽 ▲남지현 ▲이유비 ▲정소민 ▲박성광 등 장르를 뛰어넘어 종횡무진 활동중인 셀러브리티들이 함께 축제를 만끽할 예정이다.

3. 10주년을 맞은 멜론뮤직어워드 히스토리 톺아보기

국내 음악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 10회째를 맞이한 ‘멜론뮤직어워드’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음악팬과 아티스트, 음악산업 관계자가 함께 만들어 온 ‘멜론뮤직어워드’의 이야기에 귀기울여보자.

한편, ‘카카오와 함께하는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 실황은 JTBC2, JTBC4, 멜론, 원더케이, 카카오TV, 포털 다음(Daum), 카카오톡#MMA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사진=카카오M)

뉴스엔 이민지 oing@

강한나 “파격 노출 드레스 흑역사, 엉덩이 문신했냔 댓글도”(해투)[결정적장면]화사 “국민가슴 될 뻔, 가슴노출 직전 휘인이 구해줬다”(해투)[결정적장면]채은정 수영복 자태, 끈+망사로 아찔한 속살 노출[SNS★컷]방주연 “죽은 남편 알고보니 두집살림, 남자 복 없다”(마이웨이)[결정적장면]정준호 “이하정과 6번 만나고 집갔더니 친척 50명 와있었다”(한끼줍쇼)[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