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박은혜, KT 통신장애 불편 호소 "그냥 고립..두려웠다"[M+★SNS]

입력 2018.11.26. 10:19

배우 박은혜가 KT 통신장애 불편을 호소했다.

박은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눈 기념으로 친구 만나려고 #미용실 가서 #헤메(헤어 메이크업)까지하고 즐겁게 #홍대로 향했는데 세상에 #전쟁난듯 #휴대폰불통 집에가면 티비 인터넷도 안될거라는 상담원의 말에 #멘붕"이라는 글을 적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은혜 KT 통신장애 불편 호소 사진=DB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박은혜가 KT 통신장애 불편을 호소했다.

박은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눈 기념으로 친구 만나려고 #미용실 가서 #헤메(헤어 메이크업)까지하고 즐겁게 #홍대로 향했는데 세상에 #전쟁난듯 #휴대폰불통 집에가면 티비 인터넷도 안될거라는 상담원의 말에 #멘붕”이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너무 화가 나서 #통신사 갈아 탄 사연. 골목에 있는 휴대폰 매장에서 거의 15분 안에 이문제로 통신사 바꾸러 온 사람이 나포함 4명이나. 아무튼 덕분에 #친구 잘 만나서 #즐거운시간 보내고 돌아옴”이라고 상황을 전했다.

박은혜는 “뭐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직접 겪어 보지 않으신 분들은 얼마나 두렵고 당황스럽고 그런지 모르실겁니다. 인터넷 뉴스도 접할 수 없는데요”라며 “어느 정도 복구가 되고 있는지도 모르고, 누구한테 전화로 문자로 물어볼 수도 없고 그냥 고립입니다. 연락 안 된다고 걱정하실 부모님께 문자하나 못 보내는 상황이 정말”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재난문자요? 정작 이 지역 KT 사용자는 받지 못하는 문자구요. 운전하다가 네비(게이션)도 볼 수 없고요. #화재 로 인한 일..KT가 아닌 다른 통신사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통신사 문제가 아니라 이번 기회에 내가 사는 이 세상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서울 충정로의 KT 건물 지하에서는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10시간 만에 꺼졌지만, 이번 화재로 서울 중구, 용산구, 서대문구, 마포구 등에서 통신 장애가 발생해 많은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KT는 서울 아현지사 통신구 화재로 인해 통신장애 피해를 본 고객에게 1개월치 요금을 감면해준다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