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enews24

[tvN 즐거움전] '코빅' 황제성, "명품 신발 폭발적 관심..망가짐 걱정 No"

고홍주 기자 입력 2018. 11. 24. 18:05 수정 2018. 11. 26. 10:37

기사 도구 모음

개그맨 황제성이 세간을 뜨겁게 달궜던 명품 신발 사건의 뒷이야기를 전했다.

황제성은 24일(토)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tvN 즐거움전 2018-코미디 빅리그' 토크 세션(MC 이솔지)에서 '도핑테스트라도 받아봐야 하는 게 아니냐'는 질문에 "저는 약이라곤 감기약밖에 먹어본 적이 없다. '코빅'에 처음 왔을 떄 동료들을 봤더니 오늘 하루만 사는 사람처럼 다 때려붓더라. 저도 그런 모습들에 자극을 받고 많이 물든 것 같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enews24 고홍주 기자]

[tvN 즐거움전] 코빅 황제성, 명품 신발 폭발적 관심..망가짐 걱정 No

개그맨 황제성이 세간을 뜨겁게 달궜던 명품 신발 사건의 뒷이야기를 전했다.

황제성은 24일(토)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tvN 즐거움전 2018-코미디 빅리그’ 토크 세션(MC 이솔지)에서 ‘도핑테스트라도 받아봐야 하는 게 아니냐’는 질문에 “저는 약이라곤 감기약밖에 먹어본 적이 없다. ‘코빅’에 처음 왔을 떄 동료들을 봤더니 오늘 하루만 사는 사람처럼 다 때려붓더라. 저도 그런 모습들에 자극을 받고 많이 물든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황제성은 지난달 28일(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 코너 ‘연기는 연기다’에서 열연을 펼치다가 기름을 잔뜩 뒤집어썼다. 깜빡 잊고 명품 운동화를 갈아신지 않은 채 무대 위에 오른 황제성은 녹화가 중단된 사이 신발이 망가진 것을 확인했고, 그 자리에서 신발을 부여잡고 울부짖었다.

그야말로 실제 상황이었다. 해당 영상은 방송 이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다. 황제성 연관 검색어에 ‘구찌’가 붙은 것도 이런 사연에서다.

황제성은 이와 관련해 “사실 신발이 망가지는 건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 관객들의 흥이 떨어지면 어쩌나 그 걱정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한편, tvN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 ‘tvN 즐거움전 2018’은 25일(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프라자에서 진행된다. 24일(토) 토크세션에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의 문빈과 조엘 등이 출연하며 디지털 스튜디오 ‘흥베이커리’의 김충재, 오영주와 ‘코미디빅리그’ 장도연, 이국주, 황제성, 이용진, 이상준이 시청자를 만난다. 또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오나라가 ‘정희네 술집’ 전시에서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25일(일)에는 '대탈출', '알쓸신잡3', '김비서가 왜그럴까' 출연진과 제작진이 시청자를 만난다.

‘tvN 즐거움전 2018’의 모든 토크세션은 티빙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NM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Copyright ⓒ Asia No.1 연예뉴스 enews24.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