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애들' 유재석X안정환, 어색한 첫 만남 '당황+발끈'

김성원 2018. 11. 23. 15: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깜짝 공개된다.

25일 '요즘애들'의 프롤로그 격인 '요즘애들-오픈베타 서비스'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요즘애들'의 어른MC 유재석, 안정환, 김신영, 애들MC 레드벨벳 슬기, 하온, 한현민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6MC의 첫 만남 현장은 2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오픈베타 서비스'편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깜짝 공개된다.

25일 '요즘애들'의 프롤로그 격인 '요즘애들-오픈베타 서비스'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요즘애들'의 어른MC 유재석, 안정환, 김신영, 애들MC 레드벨벳 슬기, 하온, 한현민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대기실에 등장한 인물은 유재석과 안정환. 방송에서 호흡을 맞추는 건 '요즘애들'이 처음인 만큼, 대기실 안에 어색한 공기가 맴돌았다. 유재석은 "(유)상철이 형 인터뷰하러 갔다가 멀리서 뵀다", "(김)용만이 형이랑 게임 같이 한다는 이야기 들었다", "(조)세호가 좋은 형이라고 하더라"라며 아는 형과 동생을 총동원해 안정환과의 연결고리를 찾으려 했지만 쉽게 대화로 이어지진 못했다. 두 사람은 숨막히는 어색함에 아직 도착하지 않은 김신영만 애타게 기다렸다.

첫 인사 당시 "내가 살다가 국민MC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해본다"라며 감격하던 안정환은 곧 "얼핏 신문에서 봤는데 '유퀴즈'(예능 프로그램)가 잘 안 된다는 얘기가"라고 말하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유재석은 발끈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요즘애들'은 요즘 애들이 제작한 영상을 요즘 어른이 보고, 그 중 궁금한 주인공을 만나 특별한 하루를 함께 보내는 프로그램이다. 6MC의 첫 만남 현장은 2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오픈베타 서비스'편에서 공개된다. 첫 방송은 오는 12월 2일(일) 밤 10시 20분.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풋조이 보아골프화, 51%할인 '98,000원' 사은품 증정까지
'골프장 영상'日커플?…“찍은 영상만 38개”
‘반인반수?’ 돼지+사람 닮은 염소 태어나
이별통보 애인 살해뒤 '인육요리' 엽기
'지명수배' 마닷 母, 한국 오갔던 비결
이용식 “오른쪽 눈 실명” 충격 고백
춥다! 추워! 큰 일교차, '발열조끼'로 한방에 해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집안에서 '골프게임'을 했을 뿐인데 '10타'가 줄어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