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아이즈원 권은비, 사쿠라→김민주 韓日 품은 리더 친화력[SNS★컷]

지연주 입력 2018.11.20. 15:53

그룹 아이즈원 리더 권은비가 김민주,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 야부키 나코와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사진 속에는 김민주,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 야부키 나코와 셀카를 찍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권은비는 미야와키 사쿠라를 꼭 껴안은 채 미소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민주에게 뽀뽀하듯 입술을 내밀고 있는 권은비의 깜찍한 애교도 돋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왼쪽부터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왼쪽부터 권은비, 김민주
왼쪽부터 권은비, 혼다 히토미
왼쪽부터 권은비, 김채원
왼쪽부터 권은비, 야부키 나코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아이즈원 리더 권은비가 김민주,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 야부키 나코와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1월 20일 "은비는 동생들과 함께 즐거운 셀카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김민주, 혼다 히토미,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 야부키 나코와 셀카를 찍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권은비는 미야와키 사쿠라를 꼭 껴안은 채 미소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민주에게 뽀뽀하듯 입술을 내밀고 있는 권은비의 깜찍한 애교도 돋보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니 너무 예쁘잖아요", "인형이네 그냥", "역시 리더라 달라. 은비X동생들 조합 최고" 등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은 이날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소.확.겜' 코너에 출연한다. (사진=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