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HI★뭐하세요?] "젠득이 비주얼"..블랙핑크 제니, 첫 셀카 공개

홍혜민 입력 2018.11.17. 20:01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17일 제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처음으로 올려보는 셀카 ... 곧 지울꺼 같은 기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번 셀카는 제니의 게시글처럼 SNS를 시작한 이후 제니가 공개한 첫 셀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제니는 현재 첫 솔로곡 'SOLO'를 공개한 이후 음악 방송 활동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16일 방송된 SBS '미추리'를 통해 고정 에능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니 SNS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17일 제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처음으로 올려보는 셀카 ... 곧 지울꺼 같은 기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차 안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제니는 긴 웨이브 헤어를 늘어트린 채 몽환적은 표정은 물론 상큼함이 묻어나는 표정까지 완벽 소화했다. 또 마지막 게시물에서는 짧은 영상을 통해 립 메이크업을 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번 셀카는 제니의 게시글처럼 SNS를 시작한 이후 제니가 공개한 첫 셀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제니는 현재 첫 솔로곡 ‘SOLO’를 공개한 이후 음악 방송 활동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16일 방송된 SBS ‘미추리’를 통해 고정 에능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