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민정, 이병헌과 결혼생활 공개..6년 만에 예능 나들이

입력 2018.11.15. 06:40

배우 이민정이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공개한다.

'미운 우리 새끼' 측은 14일 "이민정씨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현재 녹화 중"이라고 밝혔다.

 이민정이 스폐셜 MC로 등장한 녹화분은 드라마 '운명과 분노' 첫 방송 즈음 전파를 탄다.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과 관련하여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BH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배우 이민정이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공개한다.

‘미운 우리 새끼’ 측은 14일 “이민정씨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현재 녹화 중”이라고 밝혔다.
     
이민정의 예능 출연은 2012년 ‘힐링캠프’ 이후 6년 만이다.
 
이민정은 오는 12월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운명과 분노’를 통해 복귀한다.
 
이민정이 스폐셜 MC로 등장한 녹화분은 드라마 ‘운명과 분노’ 첫 방송 즈음 전파를 탄다.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생활과 관련하여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앞서 조윤희, 유호정, 오연수, 김정은 등이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연해 자신들의 결혼생활을 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산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