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안소희 측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출연? 긍정 검토 중"(공식입장)

입력 2018. 11. 14. 15:5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안소희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안소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오후 MBN스타에 "안소희는 현재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오는 2019년 상반기 편성을 확정받은 상황이다.

이에 안소희가 시즌2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안소희 ‘와이키키’ 출연 검토중 사진=DB(안소희)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안소희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안소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오후 MBN스타에 “안소희는 현재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안소희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오는 2019년 상반기 편성을 확정받은 상황이다. 이에 안소희가 시즌2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안소희는 지난 2016년 11월 방영한 tvN ‘안투라지’ 이후 스크린에서만 모습을 드러냈다.

그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 출연한다면, 근 3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하는 것이기에 출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