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해시태그] "권지용 살쪘다" 지드래곤, 軍복무중 건강한 근황 공개

입력 2018. 11. 13. 17:52

기사 도구 모음

군복무 중인 빅뱅 지드래곤의 근황이 공개됐다.

특히 이 모습에 중국 네티즌들은 "권지용 살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权志龙胖了'(권지용 살쪘다)라는 문구와 해시태그가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랐다.

현재 강원도 철원 육군3사단 백골부대 소속 포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아 복무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군복무 중인 빅뱅 지드래곤의 근황이 공개됐다.

13일 국내외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지드래곤의 근황 사진이 게재됐다. 당초 발목 부상 및 수술 등으로 팬들의 걱정을 샀던 것과 달리, 밝고 건강한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모습에 중국 네티즌들은 "권지용 살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权志龙胖了'(권지용 살쪘다)라는 문구와 해시태그가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랐다. 지드래곤이 중국 현지에서 여전히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월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훈련을 받았다. 현재 강원도 철원 육군3사단 백골부대 소속 포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아 복무하고 있다. 지드래곤의 전역 예정일은 2019년 11월 26일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