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타임머신] '리틀 전지현' 시절 박한별의 어릴 때 사진 공개..'귀요미'

이예은 입력 2018.11.09. 09:01

'리틀 전지현'이라는 별명과 함께 '얼짱' 출신 연예인으로 사랑받던 박한별의 신예 시절 영상이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4년 5월 22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의 한 장면으로, 박한별이 출연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부터 '얼짱'으로 주목받았던 학생증 사진까지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리틀 전지현’이라는 별명과 함께 ‘얼짱’ 출신 연예인으로 사랑받던 박한별의 신예 시절 영상이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4년 5월 22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의 한 장면으로, 박한별이 출연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부터 ‘얼짱’으로 주목받았던 학생증 사진까지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다.


리틀엔젤스 단원 시절의 어린 박한별은 한복을 입고 무대에서 폴짝 뛰는 귀여운 모습이며, ‘얼짱’으로 유명세를 타게 해 준 학생증 사진은 긴 생머리에 청순한 이목구비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하얀 피부에 긴 생머리가 톱스타 전지현을 연상시켜 ‘리틀 전지현’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유도 짐작할 수 있었다.

또 박한별의 영화 출연작인 ‘여고괴담3: 여우계단’ 촬영 때 찍은 사진도 공개됐는데, 이 사진에서 박한별은 지나친(?) 다크서클 분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내 사진 10장 중 9장은 스스로 찍은 것”이라고 말해 ‘셀카’의 달인임을 입증한 박한별은 “아래에서 45도 각도로 휴대폰을 놓고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온다”고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