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풍문쇼' "전현무, ♥한혜진과 아직 결혼 계획 없다" 근황 공개

박아람 입력 2018.11.08. 14:28

모델 한혜진과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한 기자는 "얼마 전에 시상식에서 전현무를 만났다. 전현무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지 않느냐. 전현무를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결혼 언제 하냐'고 묻게 된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이기 때문이다. 또 결혼 적령기이기도 해서 '분명 결혼 날짜를 잡아 놓고 숨기는 거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그 얘기를 툭 던졌더니 전현무가 '그걸 정말 믿었냐'면서 '일단 잘 만나고 있다. 하지만 올해는 당분간 결혼 계획이 없다.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얘기하기 보다는 서로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모델 한혜진과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날 한 기자는 "얼마 전에 시상식에서 전현무를 만났다. 전현무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지 않느냐. 전현무를 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결혼 언제 하냐'고 묻게 된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방송에 나와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이기 때문이다. 또 결혼 적령기이기도 해서 '분명 결혼 날짜를 잡아 놓고 숨기는 거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그 얘기를 툭 던졌더니 전현무가 '그걸 정말 믿었냐'면서 '일단 잘 만나고 있다. 하지만 올해는 당분간 결혼 계획이 없다.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얘기하기 보다는 서로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고 말했다. tokkig@sportschosun.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