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아이돌룸' 정형돈 "지드래곤, 콜렉트콜로 전화..트와이스는 '군통령'"

정안지 입력 2018. 11. 05. 10:30

기사 도구 모음

MC 정형돈이 '절친' 지드래곤이 군대에서 전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Yes or Yes'로 컴백하는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절친'인 빅뱅의 지드래곤에게 콜렉트콜로 전화를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JTBC '아이돌룸'은 11월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C 정형돈이 '절친' 지드래곤이 군대에서 전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Yes or Yes'로 컴백하는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이들은 '아이돌룸'에 두 번째 방문으로 출연 당시 MC 돈희X콘희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절친'인 빅뱅의 지드래곤에게 콜렉트콜로 전화를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정형돈은 "지디도 결국 군인이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현재 군대는 '걸그룹 3파전'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정형돈은 "(지드래곤이 전하기를) '군통령 3파전'의 주인공이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라더라"며, 군인들 사이에서 트와이스의 인기가 남다르다고 인증해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정형돈은 '군인 지디'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약속해 트와이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JTBC '아이돌룸'은 11월 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