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라멘집 50호점→IT업계 사장진출" 승리, 진정 위대한 '승츠비' [★SHOT!]

입력 2018.11.03. 20:48

가수 빅뱅 멤버이자, CEO로도 종횡무진하고 있는 승리가 라멘집 확장오픈 소식을 전했다.

3일인 오늘, 가수 승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라멘집 50호점이 천호에 오픈합니다. 서쪽으로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타워가 보이고 동쪽으로는 한강의 물줄기가 흘러 들어오는, 강동구 최대의 번화가 천호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라는 홍보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가수 빅뱅 멤버이자, CEO로도 종횡무진하고 있는 승리가 라멘집 확장오픈 소식을 전했다. 

3일인 오늘, 가수 승리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라멘집 50호점이 천호에 오픈합니다. 서쪽으로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타워가 보이고 동쪽으로는 한강의 물줄기가 흘러 들어오는, 강동구 최대의 번화가 천호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라는 홍보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승리는 직접 운영 중인 라멘집 천호점 앞에서 만세포즈를 취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천호점은 전세계 통틀어 50호점이며 국내에서는 41호점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승리는 4개국어 능력자 답게, 일본어와 영어, 중국어로도 직접 쓴 홍보 문구로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며 가수 뿐만 아니라 CEO로도 종횡무진하는 활동을 전하고 있다.  

한편, 승리는 IT 업계까지 진출할 것이라 알려졌다. 소셜네트워크 VR 부문 사장으로 취임, VR 프랜차이즈 브랜드 헤드락VR를 론칭하기로 한 것. 헤드락VR은 빅뱅 승리가 진행하는 IT 분야의 첫 번째 사업이며, 해당 브랜드의 모델로도 직접 활동할 계획이라 알려져 기대감을 안겼다. 승리는 다가오는 7일 대표이사 취임식 및 브랜드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열고 직접 사업 계획을 밝힐 것이라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캡쳐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