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어서와' 호주 가족 찾은 레스토랑, 알고보니 개그맨 이원승 운영

이민지 입력 2018.11.01. 21:26

개그맨 이원승 식당이 공개됐다.

11월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호주 가족이 우연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았다.

호주 가족들이 결정한 식당을 본 김준현은 "코미디언 선배가 운영하시는 식당이다. 이탈리안 셰프가 주방에 있다"고 자신이 아는 곳임을 밝혔다.

해당 식당은 개그맨 이원승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그가 직접 안내하고 서빙도 하고 있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개그맨 이원승 식당이 공개됐다.

11월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호주 가족이 우연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았다.

가족들은 채식주의자인 케이틀린을 위해 채식주의자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아 나섰다. 한참을 헤매던 가족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하나 발견했다.

호주 가족들이 결정한 식당을 본 김준현은 "코미디언 선배가 운영하시는 식당이다. 이탈리안 셰프가 주방에 있다"고 자신이 아는 곳임을 밝혔다. 알베르토도 이 식당을 알고 있었다.

해당 식당은 개그맨 이원승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그가 직접 안내하고 서빙도 하고 있었다. 호주 가족은 자신의 취향대로 음식을 즐겼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