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종합]정재용, 12월 '아이시어' 선아와 결혼..DJ DOC, 전원 품절남

정유나 입력 2018.11.01. 13:59 수정 2018.11.01. 14:30

DJ DOC 정재용이 오는 12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와 결혼한다.

정재용의 연인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Time Bomb'으로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정재용이 결혼을 발표하며 DJ DOC 세 멤버 모두가 유부남 대열에 들어서게 됐다.

한편 정재용은 결혼 후에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DJ DOC 정재용이 오는 12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와 결혼한다. 이로써 DJ DOC가 모두 품절남이 됐다.

1일 소속사 슈퍼잼레코드에 따르면 정재용은 오는 12월 1일 2년여 간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서울 강남 모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정재용의 연인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Time Bomb'으로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다른 직종의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고.

특히 예비신부는 현재 임신 9주째로 내년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혼집은 김포한강신도시에 꾸며질 예정이다.

앞서 정재용은 방송에서는 물론, 자신의 주변 지인들에게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로써, 정재용이 결혼을 발표하며 DJ DOC 세 멤버 모두가 유부남 대열에 들어서게 됐다. 김창열은 지난 2003년 결혼해 현재 두 아이를 둔 아빠이고, 이하늘은 지난 10월 11년간 교제해온 17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했다.

한편 정재용은 결혼 후에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