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이하늘 결혼→정재용 속도위반 결혼, 전원 유부남된 악동 DJ DOC(종합)

황혜진 입력 2018.11.01. 10:31

'악동 힙합 트리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DJ DOC이 모두 품절남이 됐다.

이하늘에 이어 정재용도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1994년 첫 정규 앨범 '슈퍼맨의 비애'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DJ DOC는 이하늘, 김창열, 정재용 세 멤버로 구성돼 있다.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11년 동안 교제한 이하늘은 10월 10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꿈꾸던 결혼식을 열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DJ DOC, 쇼글로브, 슈퍼잼레코드 제공
정재용, 쇼글로브, 슈퍼잼레코드 제공
이하늘, 드장플라워, 필름그라피 제공
김창열, 채널A ‘아빠본색’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악동 힙합 트리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DJ DOC이 모두 품절남이 됐다. 이하늘에 이어 정재용도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11월 1일 DJ DOC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측에 따르면 정재용은 12월 1일 교제해 온 19세 연하 여자친구와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예비 신부는 연예계에서 가수, 모델로서 짧게 활동한 경력이 있는 인물로 알려졌다. 현재 연예계가 아닌 타 직종 프리랜서로 근무 중이다.

결혼과 함께 겹경사도 맞이했다. 예비 신부가 결혼 전 2세를 갖게 된 것.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예비 신부는 임신 9주차"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 후 김포한강신도시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정재용은 그간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리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지금 여자친구가 있다"고 당당하게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로써 DJ DOC 세 멤버 모두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1994년 첫 정규 앨범 '슈퍼맨의 비애'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DJ DOC는 이하늘, 김창열, 정재용 세 멤버로 구성돼 있다. 데뷔 후 '슈퍼맨의 비애', '머피의 법칙', '겨울 이야기', '여름 이야기', 'DOC와 춤을'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전한 멤버는 김창열이었다. 2003년 결혼한 김창열은 슬하 아들 주환, 딸 주하 1남1녀를 두고 있다. 아내, 아이들과 함께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결혼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이하늘은 정재용보다 2개월 먼저 웨딩마치를 울렸다.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11년 동안 교제한 이하늘은 10월 10일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꿈꾸던 결혼식을 열었다.

이하늘 부부는 제주도 푸른 밥다를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결혼식을 열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결혼식은 MC 딩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임창정은 축가를 불렀고, DJ DOC 멤버들, 지누션 출신 지누, 하하, 산이, SBS '불타는 청춘' 팀 김광규 구본승 최성국 등 평소 이하늘과 절친하게 지내온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축복의 메시지를 건넸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