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숀, 1990년생..내년 봄 군 입대

김연지 2018. 10. 31.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가수 숀이 내년 봄 군 입대를 준비 중이다.

숀이 내년 봄 군 입대를 예정하고 있다. 아직 정확한 입대 날짜가 나오진 않았지만, 1990년 1월생인 숀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상황이다. 숀은 입대 전까지 활발히 음악 활동을 할 예정이다.

올해는 1989년생 아이돌 가수들의 군 입대가 잇따랐다. 올 연말부터 내년까진 숀을 비롯해 1990년생 연예인의 군 입대 러쉬가 예상된다. 1990년 1월생인 하이라이트 양요섭도 내년 1월 의경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숀은 올해 가요계 '뜨거운 감자'다. 'Way back home'이 음원 차트 1위를 한 뒤 음원 사재기 의혹을 받았고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논란은 말끔히 사라지지 않았다. 최근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사재기나 조작은 일절 없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제게 큰 기회로 다가온 거 같다. 큰 관심을 받아본 적이 없었기에 마음에 상처 되는 일도 많았다. 그래도 지금은 잘 이겨내고 있는 편"이라면서 "보통 1위를 하면 칭찬과 축하를 받아야 하는데 저는 ‘해명을 하라’는 말을 들었다. 그 사건 이후 첫 공연을 했는데 ‘내가 왜 이렇게 됐나’ 싶어서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피하고 집에 있었다"고 말했다. 김연지 기자

이필모♥서수연, 손덥석 야반도주?…1박2일 부산 여행

'왕진진 고소' 낸시랭 “고통스럽고 참담…정신·육체적 불안정”

유재석 “둘째 딸 울음소리 모른 척…심한 자책감”

크러쉬 “이상형 여자아이돌 보고 현실 육성으로 감탄”

“이종석st 남친 有” ‘비스’ 치타, 직진 연애고백♥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