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이불 덮어준 이채연, 역시 '채연 엄마'"

김수경 입력 2018.10.29. 16:55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혼다 히토미가 이채연을 "역시 채연 엄마"라고 칭했다.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데뷔 음반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였다.

이채연은 아이즈원의 데뷔 리얼리티에서 멤버들을 잘 챙겨주는 모습으로 '어미새'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채연은 어젯밤에도 "히토미 짱이 자고 있는데 이불을 덮어줬다. 사소한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이채연(왼쪽에서 두번째)을 포함한 멤버들이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데뷔 음반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혼다 히토미가 이채연을 “역시 채연 엄마”라고 칭했다.

2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데뷔 음반 ‘컬러라이즈(COLOR*I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였다.

이채연은 아이즈원의 데뷔 리얼리티에서 멤버들을 잘 챙겨주는 모습으로 ‘어미새’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채연은 어젯밤에도 “히토미 짱이 자고 있는데 이불을 덮어줬다. 사소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과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더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자고 했다”고 덧붙였다.

‘컬러라이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