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황후의품격' 장나라, 촬영현장 공개..담장과 귀여운 사투[★SHOT!]

입력 2018.10.25. 20:21

가수 겸 배우로도 활동 중인 장나라가 귀여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5일인 오늘, 장나라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안녕하세요~ #황후의품격#오써니#장나라#키가 작은#아니 아니#담이 높은 걸로 해요 우리"란 귀여운 해시태그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나라는 담장높은 곳에서 얼굴만 빼꼼히 내민채 숨이 찬 듯 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그녀의 귀여운 사진이 팬들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가수 겸 배우로도 활동 중인 장나라가 귀여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5일인 오늘, 장나라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안녕하세요~ #황후의품격#오써니#장나라#키가 작은#아니 아니#담이 높은 걸로 해요 우리"란 귀여운 해시태그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나라는 담장높은 곳에서 얼굴만 빼꼼히 내민채 숨이 찬 듯 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그녀의 귀여운 사진이 팬들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했다. 

한편, 장나라는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제작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에서 써니 역으로 안방극장에서의 컴백을 예고했다. 장나라가 출연할 이 드라마는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로, ‘흉부외과’ 후속으로 오는 11월 중 방송된다. /ssu0818@osen.co.kr

[사진] '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