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트와이스, 새 앨범 'YES or YES'로 11월 컴백 '답정너 미모'

최은숙 입력 2018.10.24. 14:29

굴그룹 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로 컴백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그리고 11월에는 'YES or YES'로 올해만 3번째 컴백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굴그룹 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로 컴백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컴백을 알리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몽환적인 느낌과 더불어 트와이스 멤버들의 통통튀는 매력을 담아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그리고 11월에는  'YES or YES'로 올해만 3번째 컴백이다.

한편 이날 오후 JYP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급락하고 있어 이 또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은숙 온라인 뉴스 기자 hhpp35@segye.com
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