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숀, '비디오스타' 출연..사재기 논란 심경 "칩거 생활"

윤상근 기자 입력 2018.10.23. 09:56

가수 숀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발표한 'Way back home'의 사재기 논란과 관련한 심경을 밝힌다.

23일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숀은 최근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숀은 당시 녹화에서 지난 6월 발표한 'Way back home'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이후 불거진 사재기, 순위 조작 논란에 대해 심경을 직접 밝혔다.

숀은 논란에 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해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가수 숀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발표한 'Way back home'의 사재기 논란과 관련한 심경을 밝힌다.

23일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숀은 최근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숀은 당시 녹화에서 지난 6월 발표한 'Way back home'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이후 불거진 사재기, 순위 조작 논란에 대해 심경을 직접 밝혔다.

숀은 논란에 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해명했다. 숀은 "돌이켜 보니 그때 주목을 받은 것이 큰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하고 "논란 당시 칩거 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며 이에 대한 사연과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전했다.

녹화분은 23일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