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윤재인, "이번엔 제가 한번 가보겠습니다" 결혼 소식 직접 발표

입력 2018.10.21. 09:57

아나운서 출신 배우 윤재인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윤재인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엔 제가 한번 가보겠습니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제 곁을 지켜준 멋진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 이제 막 연락을 드리기 시작해서 아직 많은 분들께 알리지 못했어요. 결혼식 전까지 꼭 한 분 한 분 직접 연락드리고 소식 전하겠습니다. 행복하게 준비 잘 할게요!"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윤재인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윤재인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엔 제가 한번 가보겠습니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제 곁을 지켜준 멋진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 이제 막 연락을 드리기 시작해서 아직 많은 분들께 알리지 못했어요. 결혼식 전까지 꼭 한 분 한 분 직접 연락드리고 소식 전하겠습니다. 행복하게 준비 잘 할게요!"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정확한 결혼 날짜와 장소는 공개하지 않았다.

사진을 보면 윤재인이 훈남 예비 신랑과 마주 보고 있는 웨딩 화보의 장면이 담겨 있다.

윤재인은 캐나다 토론토대를 졸업하고 2012년 7월부터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KBS N에 입사해 '플레이볼! 아이러브베이스볼' '스페셜V' '원더풀 라이프' 등을 진행했다. 이후 배우로 변신해 각종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다.

[사진=윤재인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