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아이즈원 권은비-강혜원-히토미 콘셉트 포토 '압도적 여신포스'

뉴스엔 입력 2018.10.19. 07:17

아이즈원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오피셜 포토 3탄이 공개됐다.

걸그룹 아이즈원은 10월 1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업로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아이즈원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오피셜 포토 3탄이 공개됐다.

걸그룹 아이즈원은 10월 1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된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사진 속 세 멤버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장미꽃 사이에 앉아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여신 포스를 뽐내는 세 멤버의 자태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 아이즈원은 아직 오픈하지 않은 남은 여섯 멤버의 공식 프로필 사진도 오는 20일과 21일에 걸쳐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