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낸시랭 "남편 왕진진에 리벤지 포르노 협박받아, 참담한 심경"

정유나 2018. 10. 17.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전준주)이 성관계 동영상으로 자신을 협박하고 있음을 밝혔다.

낸시랭은 17일 방송된 CBS 표준FM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남편 왕진진에게 동영상 협박을 받았다고 최초 고백했다.

이어 낸시랭은 왕진진으로부터 성관계 동영상, 이른바 '리벤지 포르노'를 유포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있다고 최초로 밝혀 충격을 안겼다.

또한 낸시랭은 그간 왕진진에게 감금 및 폭행까지 당했다고 고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전준주)이 성관계 동영상으로 자신을 협박하고 있음을 밝혔다.

낸시랭은 17일 방송된 CBS 표준FM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남편 왕진진에게 동영상 협박을 받았다고 최초 고백했다.

낸시랭은 "지금 상황이 매우 고통스럽고 힘들다. 제가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요란하고 피곤하게 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많은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낸시랭은 왕진진으로부터 성관계 동영상, 이른바 '리벤지 포르노'를 유포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있다고 최초로 밝혀 충격을 안겼다. 그는 "저도 한 명의 여성이고 가정 폭력으로 이혼을 결심하게 된 비참한 상황에서 남편으로부터 리벤지 포르노 공격 협박을 받고 있다. 제게 이런 일이 벌어질 줄 상상조차 못했다. 이렇게 (남편이) 협박을 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다. 정말 참담하다"고 털어놨다.

또한 낸시랭은 그간 왕진진에게 감금 및 폭행까지 당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는 나한테 물건을 던지거나 윽박지르기 시작하더니 점점 진실이 밝혀지고 민낯이 드러나게 될 때마다 그 폭력성이 자꾸 강해졌다. 남편 지인들이 있는 자리에서조차 얼굴을 때렸고 이후 점점 심해져 집 안에 감금, 폭행까지 이어져 반복됐다"고 말했다.

낸시랭은 10월 15일 새벽, 문자로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입에 담을 수 없다. '다 죽여버리겠다', '함께 죽자', '너 가만 안 둔다', '난 징역을 오래 살아서 상관없지만 넌 팝 아티스트로서의 인생은 끝이다' 등의 협박 문자를 보내왔다. 함께 (동영상을) 지웠는데 따로 빼돌린 건지 복원을 시킨 건지 모르겠다. 보자마자 너무 놀랬고 제가 아니라고 착각할 정도로 놀랐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러면서 "이런 리벤지 포르노는 지금 같은 스마트 시대에 유포되면 한 여성으로서 모든 게 끝나게 된다. 너무 두렵고 무섭고 수치스럽다. 말로 형용할 수가 없다"면서 "자기가 얼마나 나쁜 짓을 하려고 하는지 알면 당장 중단하기를 바란다"고 왕진진을 향해 경고했다.

한편 낸시랭과 왕진진은 지난해 12월 27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긋났음이 알려진 것은 지난달 20일 부부싸움 소식이 전해진 이후다. 당시 왕진진은 서울 용산구의 자택에서 부부싸움을 하다 둔기 형태의 물건으로 문을 부수는 등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낸시랭에 대한 물리적 폭행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낸시랭은 사건 직후 변호사를 선임하고 왕진진에 대한 처벌 의사를 명확하게 밝혔다. 특수손괴죄는 위험한 물건을 휴대한 채 위력을 행사하거나 물건을 부수는 행위 등을 저지를 때 적용되는 혐의로 최대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이후 왕진진은 지인과 있던 중 자택 목욕탕에서 자살을 시도해 병원으로 후송된 것이 알려져 대중을 놀라게 했다. 다행히 집으로 퇴원해 건강을 회복했지만 낸시랭과의 사랑은 치유되지 못했고, 본격적인 이혼 공방을 펼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캘러웨이' 드라이버, 61%할인 '30만원'대 한정판매
'잠적' 135일 만에 모습 드러낸 톱스타
구글 지도서 불륜 장면 포착…결국 이혼
박현빈 “교통사고로 다리 잃는 줄 알았다”
배우 김교순, 근황…“화장 지우니..”
“7천평 대저택” 가수 은희 근황 공개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3m, 6m, 9m '퍼팅' 거리를 정확히 맞추는 '비결' 공개!
2019 풋조이 명품 '골프화' 구매시 최신형 보이스캐디 공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