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치명적이다" 현빈, 슈트핏과 보조개[Oh!쎈 컷]

입력 2018.10.12. 14:32

배우 현빈이 치명적인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배우 현빈의 수트핏이 돋보이는 스틸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의 무대인사에서 한결같이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절제된 듯 섹시함이 돋보이는 현빈의 턱시도 핏은 그의 다양한 연기 변신과 독보적인 행보 못지 않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현빈이 치명적인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배우 현빈의 수트핏이 돋보이는 스틸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의 무대인사에서 한결같이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영화 속 악역의 모습과는 또 다른 포멀하고 절제된 모습으로, 이른바 ‘슈트장인’ , ‘가을남신’ 으로 불리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또 그의 사진 속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 역시 슈트와 묘한 조화를 이뤄 매력을 배가시킨다.

현빈은 이어, 지난 2018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도, 보타이에 포인트를 준 턱시도를 선보이며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절제된 듯 섹시함이 돋보이는 현빈의 턱시도 핏은 그의 다양한 연기 변신과 독보적인 행보 못지 않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반기의 남자로 불리우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현빈은, 9월 영화 ‘협상’ 의 개봉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영화 ‘창궐’ 의 개봉과 12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여심스틸러로 활약을 이어갈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nyc@osen.co.kr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SNS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