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임창정, '하그사' 첫 1위..유리·소유·아이콘 컴백 [종합]

2018. 10. 6.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임창정이 이번 촬동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임창정은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꺾고 정상에 올랐다.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았다'는 특유의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음악방송 1위는 이날 '쇼 음악중심'이 처음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유리, 아이콘, 소유, 갓세븐, 펜타곤, 오마이걸, 더보이즈, 우주소녀, 드림캐쳐, BLANC7, UNI.T, 공원소녀, 더 로즈, 립버블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소녀시대 유리의 무대가 시선을 끌었다. 유리의 타이틀곡 '빠져가(Into You)'는 경쾌한 리듬과 캐치한 훅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아이콘은 또 하나의 이별 노래를 들고 돌아왔다. 아이콘의 '이별길'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에 대한 노래다. 비아이, 바비가 작사를 맡았으며 비아이, YG 프로듀싱팀 FUTURE BOUNCE, Bekuh BOOM이 작곡했다.

더불어 소유는 타이틀곡 '까만밤'을 통해 솔로 최초로 댄스 음악을 선보였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